2024년 11월 24일(일)

국내 최대 규모 야외 뮤지컬 축제 제3회 '스타라이트 페스티벌' 개최

사진 제공 = PL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뮤지컬을 즐기고 싶은 이들은 주목하자.


최근 PL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국내 최초 야외 뮤지컬 페스티벌을 선도한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이 오는 10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다.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은 답답한 공연장을 벗어나 자연에서 뮤지컬을 즐기자는 콘셉트다.


올해는 3회를 맞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로 장소를 옮겨 더욱 업그레이드된 구성과 다채롭고 풍부해진 프로그램으로 약 1년 만에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는 10만 평에 달하는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로, 개장 1년 만에 120만 명이 방문하며 국내 최고의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최고급 시설에서 품격 있는 휴식과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는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을 찾을 관객들에게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주최사 PL엔터테인먼트는 "올해는 보다 쾌적하고 편의적인 곳에서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을 기다려주신 국내·외 관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2번의 경험을 통해 다시 쓰고 있는 페스티벌을 즐거운 마음으로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1차 블라인드 티켓 오픈은 오는 8월 27일 오전 11시 멜론 티켓,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및 예스24 공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