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박스오피스 '1위' 싸움 피 터질 것 같은 '9월' 개봉 영화 9편

(좌) 영화 '원더풀 고스트' / (우) 영화 '더 넌'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너무나 무더웠던 이번 여름이 끝나가고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9월이 다가오고 있다.


추석까지 있어 많은 관객이 극장을 찾게 되는 이 시기에 우리를 즐겁게 해줄 영화들이 개봉할 예정이다.


액션부터 공포, 로맨스까지 다양한 장르가 개봉하니 올 9월엔 친구나 애인과 추억을 쌓는 장소로 멀리 가지 말고 영화관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


영화관을 내 집인 것처럼 드나들 수 있게 해줄 9월 개봉 영화들을 소개한다.


1. 어드리프트: 우리가 함께한 바다


영화 '어드리프트: 우리가 함께한 바다'


'어드리프트: 우리가 함께한 바다'는 환상적인 섬 타히티에서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 남녀가 항해 도중 남태평양 한가운데에서 허리케인을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안녕, 헤이즐' 속 여자 주인공이던 쉐일린 우들리와 영화 '미 비포 유'의 남자 주인공 샘 클라플린이 주연을 맡아 기대를 받고 있다.


사상 최악의 허리케인을 이겨낸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어드리프트: 우리가 함께한 바다'는 9월 6일 개봉 예정이다.


2. 물괴


영화 '물괴'


'물괴'는 조선 중종 22년 듣도 보도 못했던 흉악한 짐승이 나타나 나라를 어지럽히고 왕의 안위까지 위협하자, 왕의 부름을 받은 윤겸(김명민 분)이 물괴의 실체를 파헤치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해당 영화에는 배우 김명민, 김인권, 혜리, 최우식, 박성웅 등 화려한 스타들이 출연한다.


예고편에서부터 포악하고 소름 끼치는 비주얼의 괴물로 시선을 사로잡은 '물괴'는 9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3. 더 게스트


영화 '더 게스트'


'더 게스트'에는 귀신보다 더 무서운 '낯선 손님'이라는 역대급 공포 캐릭터가 등장한다.


해당 영화에서 불의의 교통사고로 인해 남편과 청력을 잃고 혼자 살게 된 주인공은 '낯선 손님'으로부터 도망치기 위해 사투를 벌이게 된다.


모든 감각을 마비시킬 정도로 예측 불가한 공포를 선보일 '더 게스트'는 오는 9월 13일 개봉한다.


4. 더 프레데터


영화 '더 프레데터'


'더 프레데터'는 인간을 사냥하는 외계 빌런 프레데터가 진화해 지구에 돌아온 뒤 이에 맞서는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이 영화는 '아이언맨 3'를 연출한 셰인 블랙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불러왔다.


역대급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더 프레데터'는 9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5. 안시성


영화 '안시성'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해당 영화에서는 20만 당나라 최강 대군과 5천 명의 안시성 군사들이 전투하는 모습으로 이전의 한국 영화에서 보지 못한 압도적인 액션 신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거대한 스케일과 배우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배성우, 설현 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안시성'은 오는 9월 19일 개봉한다.


6. 협상


영화 '협상'


'협상'은 태국에서 발생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을 펼치는 범인과 협상가의 치밀한 대결을 그린다.


범인 민태구 역에는 배우 현빈이 캐스팅돼 그의 연기 인생 최초로 악역에 도전한다.


그의 상대역 협상가 하채윤 역은 배우 손예진이 맡아 특유의 감정을 잘 살리는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몰입시킬 예정이다.


숨 막힐 정도의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펼쳐지는 '협상'은 9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7. 명당


영화 '명당'


영화 '명당'은 촬영 전부터 배우 조승우와 지성, 백윤식 등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역대급 라인업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명당'은 운명을 바꾸려는 욕망에 휩싸인 캐릭터들이 왕도 바꿀 수 있는 천하명당을 탐내며 대립하는 모습을 그린다.


인물 간의 팽팽한 상황에서 펼쳐지는 액션 장면으로 관객들의 긴장감을 조성할 해당 영화는 오는 9월 19일 개봉한다.


8. 원더풀 고스트


영화 '원더풀 고스트'


영화 '신과 함께 2-인과 연'에서 열연을 펼친 마동석과 영화 '너의 결혼식'에서 달달한 연기를 선보인 김영광이 만난 '원더풀 고스트'.


이 영화는 남의 일에는 관심이 전혀 없는 유도 관장 장수(마동석 역)에게 어느 날부터 경찰 출신 고스트 태진(김영광 분)이 눈에 보이게 된다.


이후 장수와 태진이 함께 동네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수사하게 되는 '원더풀 고스트'는 9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9. 더 넌


영화 '더 넌'


'더 넌'은 영화 '컨저링2'에서 수녀의 모습으로 등장한 최악의 악령 '발락'의 기원을 다룬 영화다.


'컨저링2'에서 끔찍한 비주얼로 관객들을 공포에 몰아넣었던 발락이 주인공으로 나서면서 해당 영화에 대한 기대가 쏠리고 있다.


웬만한 담력의 소유자가 아니라면 도전하기 힘든 '더 넌'은 오는 9월 개봉 예정으로 아직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