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밀리마쥬가 현대몰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리뉴얼된 돌 스킨 핑크 밤과 워터 라이징 틴트를 할인 판매한다.
20일 심플 메이크업 브랜드 밀리마쥬는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Tone-up) 시켜주는 밤 타입 톤업 제품인 '돌 스킨 핑크 밤'이 한층 밀착력이 높아진 제형으로 업그레이드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돌 스킨 핑크 밤은 핑크 베이스로 화사한 톤업 효과를 선사해주는 파운데이션 밤으로, 피부 톤과 상관없이 칙칙하거나 균일하지 못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
모던하고 귀여운 핑크 디자인으로 '핑크밤'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는 돌 스킨 핑크 밤은 풍부한 에센스 성분 함유로 촉촉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밀림없이 크리미하게 마무리된다.
리뉴얼 출시되는 돌 스킨 핑크 밤은 현대Hmall에서 단독 선런칭해 20일부터 일주일간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현대Hmall 프로모션 행사에는 돌 스킨 핑크 밤과 함께, 출시 한 달여 만에 2차 품절대란을 일으킨 '워터 라이징 틴트'를 최대 25%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2차 품절로 인해 재입고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품절 홋수까지 전 컬러를 단독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우유 블러셔'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풀 블러셔'도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밀리마쥬는 직영 온라인샵과 네이버 스토어팜, 현대Hmall 등 주요 온라인몰과 시코르 롯데 명동 영플라자 라코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