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야만뷰티, 파죽지세 성장으로 '베트남 다낭' 롯데면세점 입점


(좌) 사진 제공 = 야만뷰티, (우) 야만뷰티 공식 온라인몰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야만뷰티가 국내 파트너쉽사 (주)엠엔을 통해 베트남 다낭 롯데면세점에 입점한다.


지난 14일 야만뷰티는 다낭에 위치한 롯데면세점에 입점하며 베트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야만뷰티는 고유의 특허기술과 탁월한 효과로 뷰티 디바이스 분야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베트남 진출은 야만뷰티의 국내 공식 총판을 맡고 있는 (주)엠엔이 이뤄낸 성과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베트남 롯데면세점 다낭점 2층에 자리한 야만뷰티 매장에서는 특허 받은 독자기술인 'RF 리프트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야만뷰티의 디바이스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야만뷰티 공식 온라인몰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 '고주파 콜라겐 테크놀로지'의 보떼 시리즈 베스트셀러 '포토플러스' 등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낭점 입점을 기념해 뷰티 디바이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개 구매 시 10%, 2개 구매 시 15%, 3개 구매 시 2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만뷰티는 이번 입점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베트남에서도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국내 및 글로벌 관광객을 대상으로 고성능 뷰티 디바이스 판매를 강화할 예정이다.


베트남을 시작으로 동남아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엠엔 관계자는 "야만뷰티는 이미 일본뿐 아니라 글로벌 홈케어 시장에서 크게 사랑받으며 국내면세점에서도 입점과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잇템으로 유명하다"고 말했다.


이어 "베트남에서도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야만뷰티의 다양한 제품을 더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야만뷰티 공식 온라인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