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CGV가 극장 별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오는 23일부터 CGV 여의도에서는 일상에서 유용한 다양한 지식을 배우고 공유할 수 있는 강좌 프로그램들을 만나볼 수 있다.
23일 오후 7시에는 알면 '득'이 되는 여행강연 '더 싸게, 더 멀리 가는 항공권 구입 노하우' 강연을 개최한다. 일상에서 유용한 다양한 지식을 배우고 공유할 수 있는 강좌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
카이스트(KAIST) 수학 석사 출신이자 현재 탐색형 항공권 검색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라이트그래프의 김도균 대표가 진행한다.
이어서 8월 30일 오후 7시 30분부터는 특별한 지식강연 '무의식 활용법' 강좌가 열린다. 이번 강좌에서는 무의식을 컨트롤해 워라밸을 만들어가는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한다.
강의는 도서 '무의식은 답을 알고 있다'의 저자인 'The 깊은 심리상담 연구소' 석정훈 소장이 맡는다.
CGV 영등포에서는 강원국 작가의 신간 '강원국의 글쓰기' 출간을 기념한 북 콘서트를 진행한다. 강원국 작가와 직접 만나는 이번 행사는 8월 22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CGV영등포 스피어X관에서 열린다.
한편, CGV는 태국의 친환경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탄(THANN)과 제휴해 오는 31일까지 '호캉스 세트'를 판매한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선보인 '호캉스 세트'는 팝콘(L) 1개, 콜라(M) 2개, 탄 '에덴 브리즈(Eden Breeze)' 호텔 어메니티(30ml) 5종 세트로 구성되며, 가격은 1만3천5백원이다. '호캉스 세트'는 CGV구로, 명동, 목동, 영등포, 여의도, 신촌 등 19개 극장 매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