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디즈니 공주들과 주인공 '바넬로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주먹왕 랄프 2'가 새로운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월트 디즈니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영화 '주먹왕 랄프 2'의 스닉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주인공 랄프와 꼬마 바넬로피는 오락실 게임에 이어 인터넷 세상 속으로 들어간다.
눈 앞에 펼쳐진 화려한 인터넷 세상에 놀란 것도 잠시 둘은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환상적인 모험을 즐긴다.
특히 전작에 이어 또 한 번 레이싱에 도전하는 랄프와 바넬로피 모습은 빠른 속도가 그대로 느껴지는 스릴감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바넬로피와 디즈니 공주들의 만남이 그려지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디즈니 홈페이지에 모여 사는 공주들의 방에 떨어진 바넬로피는 전혀 위화감 없이 그들과 함께 어울린다.
바넬로피는 디즈니 공주들에게 둘러싸여 우스꽝스러운 표정으로 셀카를 찍는 등 특유의 귀여움을 뽐낸다.
방 한가운데에 모여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디즈니 공주들과 바넬로피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전작보다 더 많은 볼거리를 담아낸 영화 '주먹왕 랄프 2'는 개봉이 다가오며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6년 만에 돌아온 영화 '주먹왕 랄프 2'는 주인공 랄프와 바넬로피의 인터넷 세상 모험담을 그린다.
현재 북미 기준 오는 11월 21일 개봉을 확정 지었으며, 국내는 2019년 1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