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펄어비스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그래픽 및 사운드 리마스터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10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이번 사전 예약은 '검은사막' 그래픽 및 사운드의 혁신적 변화를 보여줄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험가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험가들은 9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8세대 백마' 탑승물 아이템과 리마스터 에디션 '라르아시헨 마갑 세트'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참여 모험가 중 추첨을 통해 55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쿠폰(베스킨라빈스 쿼터)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11일 오후 3시에는 모험가들을 초청해 '검은사막'의 그래픽과 사운드 리마스터 버전을 처음 선보이는 '리마스터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검은사막 공식 트위치 채널 및 홈페이지를 통해 3시부터 생중계할 예정으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플레이만으로 '나크의 귀장식', '바실리스크 허리띠', '오우거의 반지' 등 특별 장신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달빛의 보석, 빛나는 그믐달 장신구' 이벤트가 30일까지 열린다.
먼저 매일 접속 시 지급되는 '그믐달의 밀서'를 사용해 의뢰를 진행하면 보상인 '그믐달 장신구'를 매일 1회씩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주 6회 얻은 모험가에게는 광(Ⅱ) 등급 장신구 아이템을 지급한다.
여기에 '그믐달 장신구'를 도전 과제 보상인 '달빛 조각'을 사용해 고(Ⅲ) 단계 이상(고(Ⅲ), 유(Ⅳ), 동(Ⅴ) 등급)으로 잠재력 돌파(강화)에 성공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동일 등급의 장신구로 교환도 가능하다.
'검은사막'의 리마스터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