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검은사막 "리마스터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8세대 '백마' 드려요"

사진 제공 = 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펄어비스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그래픽 및 사운드 리마스터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10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이번 사전 예약은 '검은사막' 그래픽 및 사운드의 혁신적 변화를 보여줄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험가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험가들은 9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8세대 백마' 탑승물 아이템과 리마스터 에디션 '라르아시헨 마갑 세트'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참여 모험가 중 추첨을 통해 55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쿠폰(베스킨라빈스 쿼터)도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 제공 = 카카오게임즈


아울러 오는 11일 오후 3시에는 모험가들을 초청해 '검은사막'의 그래픽과 사운드 리마스터 버전을 처음 선보이는 '리마스터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검은사막 공식 트위치 채널 및 홈페이지를 통해 3시부터 생중계할 예정으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플레이만으로 '나크의 귀장식', '바실리스크 허리띠', '오우거의 반지' 등 특별 장신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달빛의 보석, 빛나는 그믐달 장신구' 이벤트가 30일까지 열린다.


먼저 매일 접속 시 지급되는 '그믐달의 밀서'를 사용해 의뢰를 진행하면 보상인 '그믐달 장신구'를 매일 1회씩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주 6회 얻은 모험가에게는 광(Ⅱ) 등급 장신구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진 제공 = 카카오게임즈


여기에 '그믐달 장신구'를 도전 과제 보상인 '달빛 조각'을 사용해 고(Ⅲ) 단계 이상(고(Ⅲ), 유(Ⅳ), 동(Ⅴ) 등급)으로 잠재력 돌파(강화)에 성공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동일 등급의 장신구로 교환도 가능하다.


'검은사막'의 리마스터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