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이마트 '쓱배송' 처음 이용하는 사람은 'JMT 삼겹살' 반값에 살 수 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식샤를 합시다'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이마트몰의 예약 배송 시스템 '쓱배송'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입에서 살살 녹는 삼겹살을 50% 가격에 즐길 수 있다. 


9일 이마트몰은 내일(10일)부터 일주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800명에게 '첫 쓱배송 반값' 쿠폰을 발급한다고 밝혔다. 


인기 상품을 한데 모은 패키지를 기존 가격보다 반이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 벌써부터 소비자의 마음이 설레고 있다. 


반값 패키지는 총 4종이다. 먼저 노브랜드 삼겹살, 자색고구마칩 등으로 이루어진 '노브랜드 세트'와 피코크 돈까스, 핫도그 등으로 구성된 '피코크 세트'가 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식샤를 합시다'


주부를 겨냥해 두부, 식용유, 키친타월 등으로 채운 '살림 밑천 세트'와 자취생들을 위한 햇반, 냉동만두 등을 넣은 '혼밥혼집 세트'도 있다. 


쓱배송 최초 이용자들은 이들 세트 중 취향에 맞는 한 가지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쓱배송은 이마트의 각 오프라인 점포에서 운영하는 100여개 PP 센터와 온라인 전용 센터인 네오 001, 002의 첨단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를 정해 배송받을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사진 제공 = 이마트몰


이로 인해 이마트몰의 이용 편의성이 높아져 실제로 올해 상반기 이마트몰의 신규 회원이 전년 동기간과 비교해 약 24% 증가했으며, 이 중 신규 구매 고객의 식품 구매 비중이 57%로 절반을 넘었다.


김예철 이마트몰 영업담당 상무는 "쓱배송의 편리함과 장점을 알리기 위해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쓱배송의 장점을 경험한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이마트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를 강화해 국내 대표 온라인몰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YouTube 'S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