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더샘이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 컬렉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 컬렉션은 멤버들의 이름을 딴 제품명은 물론 향도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사전 예약이 시작되자마자 일시 품절이 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전예약은 7월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제품은 사전 구매자에 한해 9월 말 이후부터 선착순으로 배송된다.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은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부터 달콤한 바닐라, 반전 매력의 파우더리 등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13가지의 최애 향으로 구성됐다.
또한 멤버 각자의 향과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명도 세븐틴 멤버의 이름을 사용했다.
제품은 No.1 바이 민규, No.2 바이 준, No.3 바이 디에잇, No.4 바이 승관, No.5 바이 에스쿱스, No.6 바이 호시, No.7 바이 원우, No.8 바이 우지, No.9 바이 도겸, No.10 바이 디노, No.11 바이 정한, No.12 바이 조슈아, No.13 바이 버논 등 총 13종이다.
더샘 관계자는 "신제품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은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최애 향기로 구성한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더샘과 세븐틴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활동을 함께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 컬렉션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