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개막 앞두고 티켓예매 랭킹 '1위'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의 아시아 초연 무대가 8월 7일부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시작된다.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서커스를 지상 최대의 엔터테인먼트로 만들고, 쇼 비즈니스를 자신의 생업으로 삼은 남자 '피니어스 테일러 바넘'의 생애를 기반으로 하였다. 


특히 이번 아시아 초연 무대에서는 바넘이 만나는 인물들, 그들과 있었던 에피소드들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하였고, 따뜻하고 밝은 음악을 더해 볼 거리 뿐만 아니라 드라마의 완성도까지 잡았다.


배우들도 대본에 완벽 몰입하여 자신만의 캐릭터를 통통 튀게 표현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티켓오픈 1위


더불어 주인공 바넘 뿐만 아니라, 바넘의 조력자 '아모스 스커더', 언제나 바넘을 위해주는 아내 '채어리 바넘', 스웨덴 출신의 사랑스러운 오페라 가수 '제니 린드, 공연의 해설자 '링 마스터', 현존하는 가장 나이 많은 퍼포머 '조이스 히스', 세상에서 가장 작은 퍼포머 '톰 썸' 등 극 중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입체적으로 그리며 극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작품은 탄탄한 완성도를 기반으로,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프로덕션 토니상 10개부분 노미네이트, 3개부분 수상 및 오리지널 런던 프로덕션 올리비에상 3개 부분 노미네이트, 남자주연상을 수상한 걸작이다.


국내 공연에서는 지난 8월 6일 진행된 2차 티켓 오픈 당시 전 예매처 공연 예매 랭킹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초연 무대의 순항을 예고했다.


밝고 경쾌한 음악과 탄탄한 드라마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오는 8월 7일(화)부터 10월 28일(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8월 12일까지 예매하는 관객들에게는 조기예매 할인 20%,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의 유료 티켓 소지자에게는 재관람 할인 20%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