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17살 소년이 무한한 '상상력'으로 만들어낸 신비로운 '초현실주의' 작품들

Instagram 'keremcgrc'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보기만 해도 황홀함이 느껴지는 신비로운 작품들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keremcgrc'에는 17세의 소년 아티스트 케럼 지에르지(Kerem Cigerci)가 직접 디자인한 다수의 작품이 공개됐다.


터키 출신의 아티스트 케럼 지에르지는 뛰어난 상상력을 바탕으로 특별한 작품을 창조하고 있다.


올해 17살이 된 그는 단 한 번도 전문적인 디자인 교육을 받지 않고, 오직 자신만의 느낌으로 예술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Instagram 'keremcgrc'


'느낌'을 중요시하는 케럼 지에르지는 무한한 '상상력'을 최우선순위로 작품을 만들어낸다.


남들은 전혀 생각하지 못한 무언가를 찾아내 새로운 조화를 만드는 '초현실주의' 작품이 그가 추구하는 예술이다.


특히 그의 예술관이 그대로 느껴지는 작품들은 아름다운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현대 문물과의 오묘한 조화를 만들어낸다.


책 속에 담아낸 시원함이 느껴지는 해변과 알록달록 물감이 묻은 붓으로 만든 도시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Instagram 'keremcgrc'


또한 지구로 만든 열기구를 타고 하는 우주여행, 구름 위를 걷는 소년들은 신비로운 자연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저절로 감탄사를 부르는 이러한 작품들은 케럼 지에르지가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그의 작품을 본 수많은 사람들은 그의 남다른 예술성에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놀라운 그림이다", "작가의 상상력이 정말 뛰어나다"며 케럼 지에르지를 극찬했다.


아름다운 자연을 모티브로 세상에 없는 특별함을 만들어 사람들을 감동시킨 케럼 지에르지의 작품들을 만나보자.







Instagram 'keremcgr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