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천 기자 = 동아오츠카가 회사의 미래를 이끌어 갈 참신하고 적극적인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지난 1일 동아오츠카는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안양공장의 생산 오퍼레이터, 전기 담당, 보일러 담당, 품질 관리다.
개인 신용에 문제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남자인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세부 응시자격은 모집 부문별로 차이가 있다. 생산 오퍼레이터의 경우 전문대 이하의 학력을 갖추면 된다. 전기 기계 전공자일 경우 우대된다.
나머지 부문은 모두 대졸 이상 지원자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전기 담당의 경우 전기기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보일러 담당은 에너지 관리 기능사 이상의 자격증과 가스 기능사 이상의 자격증을 필수로 갖춰야 한다. 품질관리는 미생물, 식품, 화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취업 보호 대상자는 가산점이 있다. 대상자는 보훈, 장애인 증명서 사본을 첨부해 함께 제출해야 한다.
전형은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3차 건강검진으로 이루어진다. 서류 합격 및 1차 면접 대상자는 합격자에 한해 문자로 개별 통보된다.
접수는 동아오츠카 홈페이지 채용정보 카테고리에서 할 수 있다. 방문 및 우편접수는 받지 않는다. 모집 기간은 8월 7일까지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동아오츠카 인사팀으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