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어제(31일) 최초 공개된 '마블 최초 빌런 히어로' 베놈 두번째 예고편

소니픽처스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배우 톰 하디가 주연을 맡은 마블 최초 빌런 히어로 영화 '베놈'의 두 번째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31일 소니 픽처스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오는 10월 5일 개봉하는 영화 '베놈'의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화 '베놈'은 생존을 위해 인간을 숙주로 삼는 외계 생명체로, 마블 코믹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이자 '스파이더맨3'에 등장한 악당이다.



소니픽처스 


투철한 기자 정신을 가진 에디 브록(톰 하디 분)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려 우주 괴생명체 '심비오트'에 감염되게 된다.


트레일러에서 눈여겨볼 점도 바로 이 심비오트에 감염된 톰 하디의 모습이다.


몸을 비틀며 괴로워하는 톰 하디의 모습은 숨 막히는 긴장감을 유발한다.


소니픽처스 


반은 에디 브록, 반은 심비오트의 모습을 한 베놈이 끝을 알 수 없는 낮은 목소리로 "우린 베놈이야"라고 말하는 장면에서 긴장감은 극에 달한다.

Sony Pictures Entertainment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블 최초 빌런 영화가 시작됐다", "앞으로 또 어떤 빌런 영화가 나올지", "너무 기대된다", "톰 하디 대박" 등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영화 '베놈'은 선악을 규정할 수 없는 복합적 매력의 히어로의 이야기를 다룬다.


마블 최초 안티 히어로 영화인 '베놈'은 오는 10월 초 개봉 예정이다.


YouTube 'Sony Pictures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