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정인영 기자 = 메가박스에서 '힐링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보노보노' 팝콘통과 캐릭터 컵 콤보 상품이 출시돼 인기가 뜨겁다.
지난 26일 메가박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8월 10일까지 2주가량 너부리 팝콘통과 너부리, 보노보노 캐릭터 컵을 포함한 콤보 상품을 판매한다고 전했다.
이번 팝통콘과 캐릭터 컵은 뚜껑의 디테일이 포인트다. 너부리 팝콘통의 뚜껑에는 너부리의 앙증맞은 귀가 달려있다.
캐릭터 컵 뚜껑에 있는 카메라와 함께 서 있는 너부리와 팝콘 먹는 보노보노의 피규어가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너부리 팝콘통은 '보노보노 팝콘콤보'에, 캐릭터 컵은 '보노보노 음료콤보'에 구성되어 있다.
'보노보노 팝콘콤보’는 '너부리 팝콘통 1개와 팝콘(L) 1개, 탄산(R) 2개 세트로 가격은 1만 7,500원이다. 단품으로 구매하면 1만 2천 원, 다른 콤보 상품 구매 시 9천 원을 추가하면 된다.
너부리 팝콘통을 구매하면 올해 12월 말까지 2천 원만 내면 팝콘 리필도 받을 수 있다. 단, 구매한 지점에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노보노 음료콤보'는 너부리 또는 보노보노 컵 3종 중 1개와 팝콘(L) 1개, 탄산(R) 2개 세트로 1만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품은 8,500원이며 다른 콤보 상품에 6,500원을 추가해 캐릭터 컵을 받을 수도 있다.
캐릭터 3종 컵 중 일부가 먼저 소진될 수 있으며 그럴 경우 해당 컵은 선택할 수 없다.
너부리 팝콘통은 캐릭터가 프린트 된 길이조절 가능한 끈도 연결돼 있어 메거나 들고 다닐 수 있다.
메가박스 공식 SNS에 실물 사진이 올라오자 "퀄리티가 너무 좋다", "너무 귀엽다. 미쳤다(?)", "메가박스 당장 가서 다 쓸어 오자!" 등 뜨거운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
8월 11일까지 판매가 진행되지만 한정 수량인 만큼, 꼭 소장하고 싶은 보노보노 팝콘통과 캐릭터컵이 있다면 서둘러야 한다.
서울 강남, 신촌, 코엑스 등 전국 55개 지점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