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화사한 봄꽃처럼 예쁜 색감으로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니스프리가 역대급 이벤트로 '틴트 대란'을 예고했다.
지난 16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MLBB의 정석'이라 불리는 비비드 코튼 잉크를 포함해 '틴트 전품목 1+1' 이벤트 시작을 알렸다.
이번 행사는 지난 16일을 첫 시작으로 이달 말인 오는 31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재고소진시 조기종료가 될 수도 있는 만큼 이니스프리는 좀 더 많은 소비자들과 이벤트를 함께 누리기 위해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제한을 뒀다.
이번 1+1 이벤트에는 비비드 오일 틴트, 비비드 크리미 틴트, 비비드 코튼 잉크, 리얼핏 매트 리퀴드, 글로우 틴트 스틱, 비비드 슬림핏 틴트가 포함됐다.
현재 코덕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은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는 '비비드 코튼 잉크'다.
이니스프리의 '비비드 코튼 잉크'는 지난해 한차례 출시된 바 있는 틴트로, 당시 쨍쨍한 발색력과 오랜 지속력으로 큰 인기를 큰 제품이다.
최근에는 봄꽃을 형상화한 'MLBB 신상 컬러'로 코덕들의 취향을 다시 한 번 저격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를 이용한다면 코덕들이 '픽'한 비비드 코튼 잉크 제품을 개당 단돈 4,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 이니스프리에서는 리얼 헤어 메이크업 틴트도 1+1에 구매가 가능하다.
'색감, 지속력, 발색력' 3박자를 고루 갖춘 이니스프리 틴트를 애정하는 코덕들이나 이번 기회를 통해 이니스프리 틴트를 사용해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발 빠르게 움직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