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1일(월)

"오영주 잘 지내냐"는 질문에 '직진남' 이규빈이 한말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하트시그널 2'의 '직진남' 이규빈이 오영주와의 훈훈한 근황을 전했다.


지난 24일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방송 말미에는 '하트시그널 2' 출연자 이규빈이 게스트로 등장하는 다음주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 속 '문제적 남자' MC들은 "유명한 공무원이다", "고급 공무원이라며?"라며 이규빈을 소개했다.


게스트로 출연한 이규빈에게 전현무는 "여자친구 없어요?"라는 질문했다. 이어서 김지석이 "오영주씨 잘 계시죠?"라고 덧붙였다.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이에 이규빈은 "아침부터 카톡 하고"라고 말해 MC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다.


채널A '하트시그널 2'에 출연한 이규빈은 한결같이 오영주에게 호감을 드러낸 바 있다.


하지만 오영주는 최종 선택에서 이규빈이 아닌 김현우를 선택하며 두 사람은 결국 어긋나고 말았다.


채널A '하트시그널2'


'하트시그널 2' 종영 이후에도 계속 오영주와 연락하고 지내는 이규빈의 소식에 둘의 사랑을 응원했던 팬들은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규빈은 민족사관고등학교, 서울대학교, 5급 행정고시 합격으로 엘리트 코스를 밟은 '뇌섹남'으로서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다.


해당 방송에서 문제를 풀며 실력을 과시해 MC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한 이규빈의 모습은 오는 31일 tvN '문제적 남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채널A '하트시그널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