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우리카드, 여름휴가 맞아 해외이용액 최대 '5만원' 캐시백 이벤트

사진 제공 = 우리카드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우리카드가 해외이용액을 최대 '5만원' 캐시백 하는 이벤트로 사은에 보답한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우리카드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국내공항 라운지바우처 증정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0일까지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50명씩 추첨해 국내공항 라운지바우처(1인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외여행 기간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여행기간 동안 해외서 사용한 금액에 대해 최대 '5만원'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누적 이용금액이 300달러 이상이면 1만5천원, 600달러 이상은 3만원, 1천달러 이상은 5만원 캐시백이 주어진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캡처


다음달 9일까지는 바우처 증정 및 캐시백 이벤트에 동시 응모되며 10일부터 8월 말일까지는 캐시백 이벤트에만 응모된다.


이번 행사는 비자나 마스터카드 브랜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만 법인카드나 기프트카드는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해외 여행의 관문인 인천공항에서 우리카드로 각종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1, 2터미널에서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투썸플레이스나 비비고, 계절밥상 등 식음료 매장에서 5~1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라운지는 동반인 무료로 이용하거나 30% 할인으로 들어갈 수 있다. 워커힐의 캡슐호텔과 스파온에어는 10% 할인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