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최신 스마트폰 '블랙베리 키 2(Blackberry KEY 2)'를 옥션과 G마켓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20일 국내 대표 온라인쇼핑 사이트 옥션과 G마켓은 오는 25일까지 CJ헬로의 알뜰폰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블랙베리 키 2(Blackberry KEY 2)'의 예약 판매를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베리 키 2(Blackberry KEY 2)'는 캐나다의 휴대폰 제조사 리서치 인 모션(Research In Motion Limited, RIM)이 만든 최신 스마트폰이다.
기존 모델 대비 쿼티 키보드 크기가 20% 확대되고 더욱 커진 화면으로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듀얼심을 탑재해 업무와 사생활이 철저히 분리된다. 해외여행이나 출장 시 현재 유심과 국내 유심의 동시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과 실버 두 가지이다.
데이터 6GB·음성 무제한 요금제 가입 기준 시 가격은 실버(64GB) 모델이 34만 9,000원, 블랙(128GB) 모델은 39만 3,000원이다.
전국 96개 A/S 센터를 통해 사후 지원도 제공받을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옥션과 G마켓에서 '블랙베리 키 2'라고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을 통해서도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옥션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알뜰폰을 구매하려는 이들을 위해 CJ헬로와 단독으로 기획해 관련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해외직구나 현지보다 저렴하게 블랙베리 키 신제품을 30만 원대에 구매할 좋은 기회"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