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재벌2세 박서준 유혹한 '김비서' 박민영의 '최애 백' 4종 모음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배우 박서준과 박민영이 주연을 맡고 있는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다.


박서준과 박민영이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고 본격적인 연애에 돌입하면서 시청자들에게 핑크빛 설렘을 전하고 있기 때문.


'꽁냥꽁냥'대는 이들의 연애에 뭇 시청자들도 괜스레 설렘을 느끼며 드라마에 빠져들고 있다.


이처럼 해당 드라마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면서 배우들이 착용한 의상과 아이템에도 자연스럽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중에서도 박민영의 깔끔한 오피스룩이 주목받고 있다.


실제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에서 박민영 패션을 검색하면 '김비서가 왜 그럴까 가방', '김비서 스타일'이 연관검색어로 뜰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래서 준비해봤다. 드라마 못지않게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속 박민영의 가방을 소개한다.


1. 조이그라이슨 나오미 백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어깨선이 드러나 여리여리한 느낌을 줬던 노란색 시폰 원피스와 찰떡궁합을 자랑했던 조이그라이슨 '나오미 백'.


극 중에서 박민영이 착용했던 '나오미 백'은 체인 끈으로 된 게 특징이다.


가격은 37만 8천원.


2. 마이클코어스 위트니 미디움 사첼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은 극 중에서 하늘하늘한 분홍색 블라우스와 딱 달라붙는 붉은색 스커트에 파스텔 톤의 마이클코어스 '위트니 미디움 사첼'백을 매치했다.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한 몫한 해당 가방은 양 옆에 스트랩 탈부착이 가능해 숄더백이나 크로스백 등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가격은 49만원.


3. 멀버리 시튼 백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베이지색 블라우스에 브라운 계통의 토트백을 들고 지적인 느낌을 물씬 풍긴 박민영.


박민영이 드라마에서 가볍게 쥔 가방은 멀버리 '시튼백'으로 수납공간이 넉넉해 다양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가격은 175만원.  


4. 로에베 퍼즐 백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극 중에서 박민영이 파스텔 톤의 분홍색 블라우스와 새하얀 스커트에 매치한 로에베 '퍼즐백'.


로에베 '퍼즐백'은 입체적인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방으로, 소위 '옷 좀 입는다'는 스타들도 즐겨 메는 아이템으로도 유명하다.


가격은 274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