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디즈니공주 14명 우르르 출동하는 걸크 뿜뿜 영화 '주먹왕 랄프2' 11월 개봉 확정

영화 '주먹왕 랄프 2'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베이비시터(?)가 되어 돌아온 디즈니 공주 열네 명이 기념으로 인증샷을 남겼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어느 무리의 셀카 사진이었다.


사진에는 애니메이션 영화 '주먹왕 랄프 2'의 주인공인 꼬마 소녀 바넬로피가 가운데서 환하게 웃고 있다. 바넬로피 주변에는 우리에게도 친숙한 디즈니 공주들이 모여 있다. 


바넬로피를 품에 안은 인어공주 에리얼과 바로 옆 포카혼타스부터 신데렐라, 뮬란, 백설공주 같은 오리지널 프린세스들이 연이어 보인다. 기존에 3D가 아니었던 공주들은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동감을 뽐내는 모습이다.


엘사와 안나, 모아나, 티아나, 메리다 등 프린세스에 합류한 지 얼마 안 된 공주들도 있다. 라푼젤이 이들 모두를 카메라에 담는 역할을 맡았다.


영화 '주먹왕 랄프 2'


꼬마 바넬로피와 총 열네 명의 공주들이 왁자지껄 모여 있는 순간을 담은 해당 사진은 올 하반기 개봉을 앞둔 애니메이션 영화 '주먹왕 랄프 2'의 티저 이미지다.


영화 '주먹왕 랄프 2'는 주인공 랄프와 바넬로피가 온라인 세계 속으로 들어가며 벌어지는 모험담을 그린다.


바넬로피는 디즈니 홈페이지에서 모여 사는 디즈니 공주들을 만나게 된다. 사실은 바넬로피도 '슈가 러시'라는 왕국의 공주이며, 공주와 공주들은 함께 힘을 합치기 시작한다.


한 화면에서 만난 디즈니 공주들은 과연 어떤 활약상을 펼쳐줄까.


새롭게 합류한 꼬마 공주 바넬로피를 보살피는 2018년 디즈니 공주들의 이야기가 담긴 영화 '주먹왕 랄프 2'는 북미 기준 오는 1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 '주먹왕 랄프 2'


YouTube 'Walt Disney Animation Stud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