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가 각종 음원차트를 올킬한 사실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연관검색어 1위를 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 중계'에서는 하이라이트가 출연해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가 음원차트를 올킬한 사실에 대해 감사를 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먼저 "신인으로 봐주시고 많은 애정과 관심을 주시면 감사히 받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신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사실에 대해 "믿겨지지 않는다"며 "이런 일도 있구나. 기적이 일어났다고 이야기한다"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많이 밝아진 것 같다"는 리포터의 말에 "노래 자체가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어 우리도 모르게 신나서 더욱 힘을내서 하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기광은 "세상 그 어떤 하이라이트보다 우리 하이라이트가 연관검색어 1위를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에 양요섭이 "하이라이트를 쳐보면 인덕션이 먼저 나오고, 그다음 스포츠 하이라이트가 나온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올해 데뷔 9년차를 맞이하는 신인그룹 하이라이트는 미니앨범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통해 팬들의 많은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