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엄청난 양의 음식을 말끔하게 먹는 것으로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먹방 BJ' 밴쯔의 반전 근육질 몸매 유지 비결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프리카 BJ 밴쯔 몸 관리'라는 제목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BJ 밴쯔의 몸매 유지 비결 방법이 소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2년 전인 2015년 4월 방송된 KBS 2TV 'VJ 특공대' 방송분 일부로 당시 밴쯔는 음식을 맛있게 먹으면서 돈을 버는 주인공으로 소개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당시 밴쯔는 인터뷰에서 "동영상 올리는 사이트에 올리면 한 달에 300~400만 원 정도의 수익이 생긴다"며 "먹으면서 일한다는 게 행복하다"고 말했다.
실제 엄청난 양의 음식을 먹어 치우는 밴쯔는 군살이라고는 도저히 찾아볼 수 없는 반전있는 근육질 몸매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입이 떡 벌어지게 한다.
대식가와는 전혀 어울리지는 탄탄한 초콜릿 식스팩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밴쯔는 키 177cm에 몸무게 70kg 내외의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운동에만 6~10시간 이상을 투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방송에서 밴쯔는 틈틈이 시간나는대로 집안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웨이트 기구로 운동하는 등 체중 관리에 부쩍 신경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밴쯔는 하루에 평소 3~5시간씩 2차례에 걸쳐 유산소 운동과 1~2시간씩 웨이트를 병행하는 것으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관리하고 있다.
이처럼 밴쯔가 팬들로부터 두터운 신뢰와 함께 변함없는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이유는 어쩌면 철저하게 자신을 관리하고 있기 때문은 아닐까.
한편 밴쯔는 깔끔하면서 맛있게 먹는 방송으로 누리꾼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인기 '먹방 BJ'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