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치명적인 여전사로 변신한 스칼렛 요한슨…영화 '공각기동대' 메인 예고 (영상)

YouTube 'ParamountKR'


[인사이트] 박송이 기자 = 스칼렛 요한슨의 영화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이 그 화려한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13일 파라마운트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영화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세계를 위협하는 범죄 테러 조직에 맞선 엘리트 특수부대 요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래형 SF 블록버스터로 일본의 동명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이번 영화는 원작의 인기 캐릭터이자 주인공인 쿠사나기 역할에 할리우드의 인기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캐스팅돼 화제가 됐다.


인사이트YouTube 'ParamountKR'


스칼렛 요한슨은 이미 전작인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러시아 스파이 블랙 위도우(Black widow) 역을 맡아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예고편은 특수부대 요원 메이져(스칼렛 요한슨)가 작전 수행 중 자신의 존재와 과거 기억에 대해 의문에 빠지게 되면서 진실을 파헤쳐가는 과정을 그렸다.


2029년의 황폐하고 어두운 미래모습을 현란한 그래픽과 감각적인 비주얼로 그려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스칼렛 요한슨이 바디수트를 입고 펼치는 화려한 액션신은 많은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영화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이 예고편을 뛰어넘는 특별함을 선사할지 다가오는 3월 개봉을 기대해 보자.


인사이트YouTube 'Paramou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