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전소미가 롤모델 공민지와 함께 즉석에서 부른 'Lonely' 영상

인사이트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전소미가 롤모델 공민지와 함께 즉석으로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를 꾸몄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서는 개그우먼 김숙과 홍진경, 배우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등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전소미는 2NE1 출신 공민지가 등장하자 환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고 "공민지 선배님의 오랜 팬이다"고 고백하며 '성공한 덕후'임을 인증했다.


전소미는 "예전부터 2NE1 노래 밖에 안 들었다. 엄마가 포스터를 찢어버려서 좌절한 적도 있다"며 "지금 회사 오디션도 2NE1 노래 '론리(Lonely)'를 불러서 합격했다"고 말했다.


옆에서 이를 듣고 있던 홍진경은 "어디 한 번 들어보자"라고 말했고 김숙은 "아무래도 앞에 있으니깐 떨릴 것"이라며 전소미와 공민지의 콜라보 무대를 요청했다.


전소미는 공민지와 함께 즉석에서 'Lonely' 후렴구를 부르며 환상적인 특급 케미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대를 마친 공민지는 전소미에게 "앞으로 친하게 지내자"고 말했고 전소미는 부끄러워하며 공민지 얼굴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해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전소미가 합류한 '슬램덩크' 시즌2는 기존 시즌1과 달리 걸그룹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7명의 멤버들이 각자의 꿈을 이루는 형식의 '꿈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NAVER TV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