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나 혼자 산다'서 팬들이 준 '선물 보관' 인증한 이기광 (사진)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박소윤 기자 =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가수 이기광이 방송을 통해 팬들의 선물을 인증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라이브 주인공으로 가수 이기광이 출연해 싱글라이프를 공개했다.


이날 이기광은 집안을 가득 메운 수십 켤레의 신발을 정리하며 '신발 덕후'다운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과정에서 집 여기저기에 위치한 팬들의 선물이 속속 발견되면서 인터넷 상에서 '이기광 팬 선물 인증 대란'이 일어났다.


인사이트이기광 팬이 인증한 선물, 온라인 커뮤니티 / 방송에 나온 팬 선물, MBC '나 혼자 산다'


이기광이 티셔츠, 화장품, 축구공, 방향제 등 팬들이 준 작은 생활 소품까지 모두 직접 사용하고 있었던 것.


몇몇 아이돌 가수들이 팬들이 준 사소한 선물이나 편지를 버려 비난을 받은 것과 사뭇 대비되는 모습이다.


팬들을 생각하는 그의 남다른 모습에 누리꾼들은 "팬들도 선물해주는 보람이 있을 듯", "이기광 팬사랑 대단하네", "뿌듯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기광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같은 멤버 윤두준과 함께 남다른 먹방을 선보이며 '먹방돌'에 등극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이기광 팬이 인증한 선물, 온라인 커뮤니티 / 방송에 나온 팬 선물, MBC '나 혼자 산다'


박소윤 기자 sos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