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임수정이 공개한 '꿀 피부' 만드는 하루 식단

인사이트사진 제공 = SK-ll


[인사이트] 현나래 기자 = 배우 임수정이 자신의 '꿀피부'를 만드는데 큰 공을 세운 디톡스 식단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임수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디톡스 식단 사진과 함께 디톡스 효과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임수정은 "오늘로 디톡스 식단의 식사를 시작한 지 11일째가 됐다"며 "저의 디톡스 목적은 몸을 정화하고 약해진 면역력을 회복시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피부는 훨씬 맑아지고, 부드러워지고 알레르기 반응도 약해졌다"고 디톡스 식단으로 효과를 얻었다고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oojunglim_'


또 체중 감량에도 성공했다고 덧붙였다.


임수정이 공개한 디톡스 식단은 현미밥과 맑은 된장국, 찐 양배추 등 칼로리가 낮은 채식 식단과 함께 따뜻한 물을 하루 2끼 섭취하는 것이다.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님에도 큰 효과를 봤다는 임수정의 설명에 많은 여성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오늘로 디톡스 식단의 식사를 시작한지 11일째가 됩니다. 앞으로 10일을 더 해야 하는데 다행이도 일반 음식에 대한 유혹을 잘 견뎌내고 있어요. 커피, 알코올, 홍차도 마시지 않고 정해진 오가닉 채식 식단과 따듯한 물로만 하루 2끼의 식사를 하고 있어요. 저의 디톡스 목적은 몸을 정화하고 약해진 면역력을 회복시키는 거에요. 11일째인 현재 몸상태는 디톡스를 시작하기 전보다 좋아요. 피부는 훨씬 맑아지고 부드럽고 다른 알러지 반응은 약해졌어요. 체중은 조금 줄었는데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니어서 몸이 아주 가벼워요. 머리도 맑아져서 조금 늦게 취침을 해도 오전에 기상이 힘들지가 않아요. 몇 개의 개인 수업시간에 전보다 집중이 잘돼요. 무엇보다도 디톡스를 하는 기간동안 제 몸과 마음을 진지하게 바라볼 수 있고 관찰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좋습니다. 내가 원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살기 위해서 어떤 가치를 두고 매일을 지내야 하는지 찾아가는 시간을 갖고 있죠. 물론 디톡스 식단을 만들기 위해서 매일 2끼의 식사를 준비하고 요리하는 일이 저에게는 결코 쉬운 일은 아니지만, 이 모든 과정을 보낸 후 저를 상상하면 또 즐겁기도 해요. 아무쪼록 남은 디톡스를 잘 마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올 한 해 즐겁게 일하겠습니다!#현미밥 #맑은된장국 #양배추찐것(된장과함께) #우엉당근볶음(채썰고물로볶고깨소금간한것) #organic #detox #사진은한끼식단입니다 #뿌리온더플레이트프로그램

Soojung Lim(@soojunglim_)님이 게시한 사진님,


현나래 기자 nara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