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도깨비' 카메오로 출연했으면 좋겠다고 꼽히는 연예인

인사이트싸이더스HQ, tvN '도깨비'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매회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반전 전개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김은숙 작가의 '도깨비'.


김은숙 작가의 미친 필력과 이응복 PD의 섬세한 연출력, 배우진들의 탁월한 연기력까지 뭐한 빠지지 않는 그야말로 완벽한 드라마로 찬사를 받고 있다.


이와 같은 '도깨비' 신드롬 덕분에 '도깨비'에서 도저히 빠져 나올 수 없는 시청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카메오로 출연했으면 좋겠다는 연예인들이 거론되고 있는 상황이다.


그래서 준비했다. '현망진창'(현실이 엉망진창 되었다는 신조어)을 외치며 중독 증상을 호소하는 팬들이 꼽은 '도깨비' 카메오 출연 후보 4인을 소개한다.


1. 배우 김우빈


인사이트싸이더스HQ


지난 17일 방송된 tvN '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이동욱은 이름을 묻는 '치킨집 사장' 써니 유인나에게 자신을 김우빈이라고 소개했다.


김우빈은 '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이동욱의 극중 이름이 김우빈이라는 사실에 대해 "너무 좋다"며 자랑스러워한 바 있어 팬들은 이동욱과 김우빈이 만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2. 배우 송지효


인사이트SBS


추운 날씨 속에서 드라마 촬영이 한참인 이동욱을 위해 송지효는 '도깨비'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종영한 KBS 2TV '천명'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팬들은 송지효가 출연하면 이동욱과 케미를 보여줄 것 같다며 카메오 출연을 희망하고 있다.


3. 가수 아이유


인사이트Instagram 'dlwlrma'


지난 2010년 SBS '영웅호걸'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아이유와 유인나는 11살의 나이 차에도 '아이유인나'라고 불리며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극중에서 '치킨집 사장' 써니 역으로 출연 중인 유인나와 찰떡궁합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돼 팬들 사이에서는 아이유 카메오 출연을 요구하고 있다.


4. 배우 강동원


인사이트쇼박스


공유와 사돈지간인 강동원은 나이는 다르지만 평소 친구처럼 지내고 있는 절친인 것으로 알려진지 오래다.


팬들은 현재 강동원이 영화 '마스터'에서 지능범죄수사팀장 김재명 역을 열연하고 있기 때문에 '도깨비' 카메오에 출연하면 공유의 정체를 추적하는 것 아니냐는 기대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