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가영 기자 = '감성적인 보컬' 크러쉬가 인기 드라마 '도깨비' OST에 합류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사람들의 큰 사랑을 받는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한神 도깨비'의 OST에 가수 크러쉬가 선보인 '뷰티풀(Beautiful)'의 음원이 오는 17일 0시에 공개된다.
크러쉬의 '뷰티풀(Beautiful)'은 차분하게 흘러가는 피아노 라인 위에 얹혀진 희망적이면서도 슬픈 느낌이 공존하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크러쉬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아련하고 서정적인 곡의 분위기가 잘 어우러지며 여심을 자극한다.
'뷰티풀(Beautiful)은 드라마 1회부터 매 회 빠지지 않고 삽입되며 낭만적이고 신비로운 드라마의 분위기를 잘 살려주며 시청자들의 OST 출시 문의가 가장 컸던 곡이다.
특히 드라마의 명장면으로 꼽히는 공유(김신 역)가 김고은(지은탁 역)에게 우산을 씌우며 작별을 고하는 바닷가씬에서 배경음악으로 흘러 나와 추가 문의가 빗발친 바 있다.
한편 tvN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한神-도깨비'는 매주 금,토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며 크러쉬가 부른 OST Part 4 'Beautiful'의 음원은 오늘 밤 12시(17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가영 기자 g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