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인스타그램에 친절하게 '장 지지는 법' 올린 여배우

어떤분이 올리신거 퍼왔는데... 참 세상엔 똑똑한분 많으신 것 같다.. 이정현 의원... 이제 장 지지시고 인증샷 올리셔야죠

Jennifer Ji-Woo Kim (김지우)(@jennifer_luanari)님이 게시한 사진님,


[인사이트] 김경빈 기자 = 배우 김지우가 이정현 새누리당 의원을 저격하는 글을 올려 화제다.


9일 김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떤 분이 올리신 거 퍼 왔는데... 참 세상엔 똑똑한 분 많으신 것 같다"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이정현 의원님~ 장지지는 방법 친절히 설명해드리겠다"라는 글과 함께 손가락 끝을 천을 감싼 뒤 실로 묶어놓은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진 사진에는 "간장, 고추장 등 마음에 드는 장을 선택해 천으로 감싼 손끝에 바르라는 친절한 설명과 함께 뜨겁게 달구어진 철판에 그대로 손끝을 대면 지지직~하며 아주 맛있는 의원님의 손끝 냄새가 난다"는 말로 마무리했다.


해당 사진을 공개함과 동시에 김지우는 "이정현 의원... 이제 장 지지시고 인증샷 올리셔야죠"라고 저격해 누리꾼들에게 환호를 받았다.


지난달 30일 이정현 새누리당 의원은 의원총회 직후 몰린 취재진들을 향해 "야당 사람들이 탄핵을 실천하면 제가 뜨거운 장에다가 손을 집어넣겠다"라고 당당하게 말한 바 있다.


그러나 지난 5일 이정현 새누리당 의원은 "탄핵을 강행하면 손에 장을 지지겠다고 말한 적이 없다"며 말을 바꿨다.


한편 야 3 당이 지난 3일 발의한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은 이날 국회 본 회의에서 재적의원 300명 중 299명이 참여해 찬성 234표, 반대 56표, 무효 7표, 기권 2표로 가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