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단돈 100원만 있으면 '수지'와 함께 푸짐한 혼술상을 즐길 수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30일 롯데주류는 외로운 밤 홀로 술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맛있는 안주가 가득 들어있는 '수지 혼술상' 패키지를 1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수지 혼술상 패키지'는 오뚜기 3분 바베큐치킨, 고추참치캔, 북엇국, 오뚜기 칼칼한 돼지고기 김치찜, 아몬드 빼빼로, 포테이토칩 등 소주와 곁들이면 제격인 총 6가지 '안주'들로 구성돼 있다.
그뿐 아니라 수지의 매력에 퐁당 빠질 수 있는 트레이딩 카드 10장과 마치 수지와 마주 앉은 것처럼 직접 꾸밀 수 있는 '혼술상'도 마련돼 있어 심심할 틈 없이 혼술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하트 소주잔에 함께 제공되는 수지 스티커(8종)를 붙이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소주잔'도 가질 수 있다.
수지 혼술상 패키지는 오늘(30일)부터 12월 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옥션에서 단돈 1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단, 배송비(2,500원)는 고객이 부담해야 하며 한 사람당 최대 하나까지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일 300개씩 수량이 한정돼 있어 선착순으로 판매되니 미리 시간을 체크해뒀다가 놓치지 말고 꼭 '득템' 해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