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광고]

처음보면 당황한다는 '유니클로 히트텍 10주년' 패러디 영상

YouTube '코리아유니클로'


[인사이트] 정희정 기자 = 결혼 후에도 여전한 미모를 뽐내는 이나영을 한 배우가 패러디해 눈길을 끈다.


쌀쌀한 날씨에 필수 패션 아이템이 된 히트텍을 광고하는 이나영을 패러디하면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최근 유니클로가 온라인에 공개한 영상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한 여성이 히트텍 한장만 입고 추운 날씨 속에서 따뜻하게 보온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인사이트YouTube '코리아유니클로'


이나영과 구분이 어려울(?) 정도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이 배우. 얼굴이 공개된 순간 생각지도 못했던 배우의 등장에 누리꾼들은 깜짝 놀란 반응이었다.


주인공은 배우 김부선. '난방 열사'로 유명한 김부선이 난방비를 아끼는 방법을 소개했다는 사실에 누리꾼들은 폭소를 멈추지 못했다.


인사이트YouTube '코리아유니클로'


김부선은 히트텍을 착용하고 '히트텍 윈도우(에어캡)'을 부착하면 적은 난방비로 추운 겨울을 지낼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에너지관리공단에 따르면 창문에 에어캡을 부착할 경우 실내온도가 무려 2도 가량 상승하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매월 약 2만 원에 달하는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다.


인사이트YouTube '코리아유니클로'


인사이트YouTube '코리아유니클로'


이에 유니클로는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개발한 히트텍 국내 발매 10주년을 맞아 히트텍 구입시 '히트텍 윈도우'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히트텍 윈도우 무료 증정 행사는 히트텍을 포함해 5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해당되며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난방 열사' 김부선이 출연해 누리꾼을 웃게 만든 패러디 영상과 함께 원조 '이나영 광고' 영상을 만나보자.


YouTube '코리아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