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지코가 인스타에 올린 완전체 블락비 뮤비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woozico0914'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보이그룹 블락비 리더 지코가 신곡 'my zone'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신을 공개했다.


15일 지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ehind the scene'이라는 멘트와 함께 한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지코부터 박경, 피오, 유권, 비범, 재효, 태일 블락비 전 멤버가 한 화면에 등장한다.


하늘로 총을 쏘는 듯한 지코의 카리스마 넘치는 손동작 이후로 나머지 멤버들은 일사불란하게 움직여 댄스 대형을 맞췄다.


인사이트Instagram 'woozico0914'


이후 이들은 '악동돌'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흥 넘치는 제스처와 박력 넘치는 칼군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블락비 완전체가 모두 등장한 것은 약 5개월 만이다. 블락비는 지난 3월, 1년 7개월 만에 신곡 '몇 년 후에'로 컴백했으나 활동기간이 2개월여밖에 되지 않아 팬들에게 아쉬움을 안긴 바 있다.


그랬던 블락비가 5개월 만에 완전체로 등장하자 팬들은 반기고 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블락비 완전체의 활동은 국내가 아니라 일본에서 이뤄진다.


이번 신곡 'My Zone'은 일본 정규 1집 곡으로 국내에서는 활동하지 않는다. 다만 블락비 유닛인 '블락비 바스타즈'가 신곡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피오, 유권, 비범으로 구성된 블락비 바스타즈는 오는 24일 신곡으로 컴백한다.


Behind the scene #myzone #blockb

지아코(@woozico0914)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YouTube 'Block B JAPAN OFFICIAL'


윤혜경 기자 heak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