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문지영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이 지난 13일 달달한 '사랑고백'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변함 없는 꽃미모를 자랑하는 김희철은 진지한 표정으로 손하트를 날리며 "선영아 사랑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선영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영상과 함께 '#선영아사랑해', '#그래도사랑해'라는 해시태그도 함께 달아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기도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선영이가 누구야', '선영이 부럽다', '선영이로 개명하고 오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 고백영상은 김희철의 인스타그램을 시작으로 SNS 훈남들의 피드에도 잇따라 공개되고 있다. 해당 영상이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선영이'의 정체를 밝히기 위한 네티즌 수사대의 움직임이 이어졌고, 곧 영상의 진실이 밝혀졌다. 해당 영상은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의 신규 캠페인 '선영아 사랑해' 티져 영상이었던 것.
아이소이가 새로 시작한 '선영아 사랑해' 캠페인은 16년 전 여성전용 커뮤니티 '마이클럽'에서 진행했던 광고를 오마주한 것으로, 캠페인의 운영진과 광고회사 모두 16년 전과 동일하다.
실제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는 아이소이의 이진민 대표는 마이클럽을 창립한 멤버로, 당시 '선영아 사랑해' 캠페인을 직접 주도한 사람이기도 하다.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 아이소이의 이진민 대표는 "16년 전 대한민국 여성들에게 힘이 되는 공간을 만들고자 마이클럽을 창립, '선영아 사랑해' 캠페인을 했다"며, "이번 캠페인 역시 아이소이의 유해 의심성분 없는 안전한 화장품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에는 브랜드 뮤즈 아이유가 등장한 아이소이의 '선영아 사랑해' 프리런칭 광고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어 눈길을 끌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