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권혁수 '파인애플 팬' 패러디 요청 쇄도하자 SNL이 공개한 사진 두 장

인사이트(좌) YouTube 'ピコ太郎歌唱ビデオチャンネル' (우) Facebook 'SNL 코리아'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팬들의 바람이 이뤄졌다. 방송인 권혁수가 장안의 화제인 'PPAP'를 패러디했기 때문이다.


6일 tvN 'SNL 코리아' 제작진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권혁수가 일본 코미디언 코사카 다이마오(古坂大魔王)가 부른 'PPAP(Pen Pineapple Apple Pen)'를 패러디할 예정이라며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코사카 다이마오가 'PPAP' 영상에서 입고 나온 옷 못지 않은 화려한 호피무늬 의상을 입고 있는 권혁수가 코사카의 제스처를 따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독특한 안경과 올린 머리까지 따라한 권혁수는 'PPAP' 속 익살스러운 코사카의 표정과 행동까지 그대로 재현했다.


인사이트Facebook 'SNL 코리아'


'PPAP'는 펜을 과일에 꽂는다는 단순한 내용이 담긴 노래로 귀에 착착 감기는 멜로디와 익살스러운 코사카의 율동으로 '제 2의 강남스타일'이라 불리며 전 세계 누리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을 본 한국의 누리꾼들도 'PPAP'의 묘한 중독성에 빠져 SNL 제작진 측에 '패러디 왕'으로 불리는 권혁수가 PPAP를 따라 하길 바란다는 의견을 제시한 것.


그 결과 SNL 제작진들은 "말 잘 듣는 SNL, PPAP 드디어 한다"며 "호스트 이미도 편인 10월 8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고 응답했다.


팬들이 염원이 통하면서 이번 SNL 방송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YouTube 'ピコ太郎歌唱ビデオチャンネル'



윤혜경 기자 heak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