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폭탄 파마 머리 수세미처럼 이용해 설거지한 남성 (영상)

YouTube '김경연'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폭탄머리를 연상케 하는 아프로 펌 파마머리를 이용해 설거지를 한 남성의 영상이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10일 한 유튜브 채널에는 '아프로 파마 머리카락으로 설거지하기'라는 제목으로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영상 속 수세미 못지않게 곱슬곱슬하면서 풍성한 파마머리를 뽐낸 남성은 머리에 주방세제를 묻힌 뒤 개수대에 있는 그릇을 머리카락을 이용해 설거지를 시작한다.


이어 각종 그릇들을 수세미 같은 머리로 비벼가며 꼼꼼하게 세척한다. 숟가락과 젓가락 등의 수저세트는 머리카락 사이에 넣어가며 세심하게 닦는다.


그러다 제대로 세척이 되지 않은 부분을 발견하면 다시 머리를 열심히 흔들며 놓친 부분을 꼼꼼하게 다시 설거지했다.


이렇게 모든 설거지를 끝낸 해당 남성은 거품 묻은 수세미를 헹구듯 흐르는 물에 머리를 깨끗하게 헹구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해당 게시물을 유튜브에 게재한 김씨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평소 사람들이 내 머리를 보고 수세미 같다고 자주 말하길래 수세미 대신 머리카락으로 설거지를 해보기로 했다"고 통통 튀는 행동을 한 경위를 설명했다.


이어 "생각보다 그릇이 잘 닦였다. 냄비 사이즈나 넓은 그릇은 잘 닦이는데, 컵은 힘들었다"면서 애로사항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혜경 기자 heak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