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벌써부터 대작 느낌 나는 아이유 주연 '보보경심 려' 예고 영상

NAVER TV캐스트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하반기 화제작으로 떠오른 드라마 '보보경심 려'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일 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제작진은 네이버 tvcast를 통해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42초 남짓한 해당 영상에는 벌써부터 대작 느낌이 물씬 나는 '보보경심 려'의 전반적인 스토리가 담겨있다.


영상 초반부 4황자 왕소(이준기 역)의 "남을 믿으면 죽고, 가장 가까운 사람부터 의심해야 살 수 있는 곳"이라는 나래이션을 통해 황좌를 놓고 황자들끼리 치열한 싸움을 벌이고 있음을 암시했다.


실제로 내레이션 직후 '전쟁은 시작됐다'라는 문구로 인해 황자들 사이에서 본격적인 서열 싸움이 시작됐음을 알렸다.


블록버스터 버금가는 스토리뿐만 아니라 화려한 배우진도 돋보였다. 아이유와 이준기, 강하늘, 남주혁, 김성균, 백현 등 캐스팅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해당 드라마는 중국 소설 '보보경심'을 원작으로 현대에 살고 있는 '해수(아이유 분)'가 개기일식 날 과거 시대로 타임슬립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스'의 후속으로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100% 사전제작된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윤혜경 기자 heak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