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팬들이 만들어준 '인이어' 착용한 마마무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경빈 기자 = 걸그룹 마마무가 팬들이 만들어준 인이어를 착용하고 나와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 SNS에는 팬들이 직접 만들어 선물한 인이어를 착용한 마마무에 대한 게시글이 빠르게 공유 및 확산되고 있다.


게시글 속에는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각양각색의 인이어가 담겨있다.


팬들의 지원과 더불어 직접 디자인에도 참여했다는 솔라의 인이어는 본명 용선의 용을 따 '용'이라는 손글씨를 직접 새겨 넣은가 하면, 문별은 팬들이 디자인 한 것 중 자신의 이름답게 별을 그려 넣은 디자인을 선택했다.


인사이트문별 / (좌) Instagram 'mamamoo_official', (우) 사운드캣


휘인은 나뭇가지에 새 한 마리를 그려 넣어 따뜻한 느낌을 더했고, 화사는 개성만점의 인이어가 돋보였다.


이런 팬들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제작된 개성만점 인이어는 최근 멤버들이 실제로 착용해 더욱 화제 되고 있다.


최근 한 공연에서 팬들이 만들어준 인이어를 착용한 마마무의 모습에 많은 팬들은 흐뭇해했다.


이렇게 팬 사랑과 가수 사랑이 특별한 이들의 게시글은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퍼져나가 끊임없이 회자되고 있다.


인사이트솔라 / (좌) Facebook 'RBW.MAMAMOO', (우) 사운드캣


인사이트휘인 / (좌) Facebook 'RBW.MAMAMOO', (우) 사운드캣


인사이트화사 / (좌) Facebook 'RBW.MAMAMOO', (우) 사운드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