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여름밤 낭만 느낄 수 있는 '야외' 영화 상영관 4곳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정정화 기자 = 여름밤의 운치를 느끼며 야외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 


2016년 여름 시즌을 맞아 서울과 경기도 곳곳에서는 야외에서 영화를 상영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한강 이불 영화제'는 편하게 이불을 덮고 누워서 영화를 보도록 해 많은 이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그밖에도 많은 야외 상영관이 저마다의 특색을 갖고 여름밤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이들을 유혹하고 있다. 


올여름 서울에서 갈 수 있는 야외 영화상영관 4곳을 소개한다.

 

1. 서울 DDP 잔디언덕 

 

인사이트강원시청자미디어센터 페이스북


오는 18일 CGV는 '그린'을 주제로한 무비피크닉 '그린 시네마'를 개최한다. 

 

영화관람과 뮤지션들의 신나는 라이브공연도 즐길 수 있는 행사는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2. 2016 한강 이불 영화제

 

Facebook '이불영화제'

 

이불을 덮고 편하게 영화를 볼 수 있는 '한강 이불 영화제'가 오는 8월 13일 열린다. 

 

한강시민공원에서 열리는 '2016 한강 이불 영화제'는 현장에서 이불을 대여할 수 있어 편안한 마음으로 몸만 가면 된다. 

 

3. 꿈의숲 시네마

 

인사이트GettyimagesBank


'꿈의숲 시네마'는 1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매주 금, 토, 일 오후 8시에 개최된다.

 

매주 금요일에는 음악을 한 영화가, 토요일에는 가족을 주제로 한 영화가, 일요일에는 예술을 주제로 한 영화가 상영된다. 

 

4. 부천, 문화가 있는 날

 

부천시청 홈페이지

 

부천역 북부 마루광장에서는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 8시부터 10시까지 야외에서 영화를 상영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9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정정화 기자 jeonghwa@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