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여성팬에게 '기습뽀뽀' 당하고 얼굴 붉힌 남자연예인 3인

 

MBC 'LOVE 챌린지 시즌2' 

 

[인사이트] 성보미 기자 =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남자 연예인들의 볼을 훔친 팬들의 대담한 행동이 눈길을 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팬들과 사진을 찍어주던 연예인들에게 기습뽀뽀를 날리는 팬들의 모습이 소개됐다.

 

기습뽀뽀를 당한 연예인들은 빼어난 외모와 자상한 태도로 동서양을 막론하고 뭇 여성들의 마음에 불을 지른다.

 

하지만 다소 지나친 팬들의 스킨십은 지켜보는 이들의 눈살도 찌푸리게 하니 따라하지는 말자.

 

1. 이제훈

 

 


MBC 'LOVE 챌린지 시즌2' 

 

지난달 1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LOVE 챌린지 시즌2'에는 배우 이제훈이 스타셰프 샘킴과 함께 푸드트럭을 차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제훈은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고 셔터를 누르는 순간 여성팬이 고개를 돌리며 기습뽀뽀를 했다.

 

2. 여진구

 

 


QTV 'I'm Real 여진구 in Italy' 

 

지난 2012년에 방영된 QTV의 'I'm Real 여진구 in Italy'에는 아직 앳된 배우 여진구가 밀라노를 거니는 모습이 포착됐다.

 

밀라노 관광지를 구경하던 여진구는 '해품달' 팬이라는 에콰도르 여성과 사진을 찍었다.

 

이때 이 여성은 자신의 손에 입을 맞추고 그 손으로 여진구의 얼굴을 쓰다듬었다.

 

3. 하정우

 

 

 


KBS2 '연예가중계' 

 

지난 2013년에는 배우 하정우가 KBS2 '연예가중계'의 게릴라데이트 코너에 출연해 팬과 셀카를 찍었다.

 

이때 여성팬은 어김없이 고개를 돌려 볼에 뽀뽀를 해 하정우의 얼굴을 붉게 물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