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마리텔' 김구라의 아이유 언급에 장기하가 보인 반응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라디오스타'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장기하와 얼굴들' 장기하가 여자친구 아이유 언급에 당황하는 기색을 드러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에서는 김구라가 '양평이형'이라고 불리는 하세가와 요헤이와 함께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세가와 요헤이가 장기하에게 전화 연결을 시도하자 김구라는 "여자친구와 연락하는거 어떠냐"며 아이유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김구라의 말에 하세가와 요헤이는 "나도 알고 싶은데 전화번호를 모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장기하와의 전화 연결에 성공한 김구라는 좋아하는 팝에 대해 물었고, 장기하는 "비틀즈 이후에 나온 폴매카트니 노래를 좋아한다"고 답했다.

 

이에 누리꾼들이 '애타는 마음'을 실시간으로 언급했고, 김구라는 장기하에게 "'애타는 마음'을 부르라는건 뭔소리냐. 아이유 노래냐"고 물었다.

 

갑작스러운 여자친구 언급에 당황한 장기하는 쑥스러워하며 "그렇다"고 답했고, 김구라는 "몰랐는데 알 것 같았다. 미안하다"고 사과해 폭소케 했다.


# 뭐든 안되는 '양평이형'을 위한 김구라의 전화연결 찬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장기하와 전화 연결 시도 중...김구라 "여자친구와 연락하는거 어떠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 장기하와 전화연결 성공에 '애타는 마음'을 실시간으로 언급하는 누리꾼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구라 "'애타는 마음'을 부르라는건 뭔소리냐. 아이유 노래냐"고 묻자 쑥스러워 하는 장기하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 당황한 장기하의 목소리에 김구라 "몰랐는데 알 것 같았다. 미안하다" 급사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