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tvN '신서유기2', (우) Weibo
[인사이트] 강병훈 기자 = 배우 구혜선과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된 배우 안재현이 결혼에 대한 폭풍 궁금증을 드러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일 tvN '신서유기2'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에는 결혼 소식을 발표한 안재현의 이야기가 화두가 됐다.
이날 이수근은 "여행 중에 재현이가 나한테 계속 '형, 결혼하면 어때요?' 물어보더라"며 "계속 물어봐서 '너 누구 있어?' 그랬더니 계속 웃기만 했다"고 털어놨다.
실제로 지난 여행 중에 이수근과 한 침실을 쓰게 된 안재현은 "아기 낳기 전이랑 후랑 결혼생활이 달라요?"라며 물어보기도 했다.
또한 은지원과의 술자리에서는 "결혼생활이 힘들어요? 연상은 어때요?"라고 끊임없는 질문을 쏟아내면서 결혼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이처럼 결혼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던 안재현에게 출연진들은 결혼 선배로서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면서 훈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KBS 2TV '블러드'를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오는 21일 '부부의 날'에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다.
# 이수근이 "재현이가 (여행 중에) 나한테 계속 그러는거야~"라고 말문을 열었다
tvN '신서유기2'
# 이수근에게 "형, 결혼하면 어때요? 좋아요?"라고 물은 안재현
tvN '신서유기2'
# 얼굴이 붉어져 형의 말을 듣고 있는 안재현...이수근 "결혼에 대해서 계속 물어보는 거예요"
tvN '신서유기2'
# 재현 "형, 어때요? 애기 낳기 전이랑 후랑 (결혼 생활이) 달라요?"
tvN '신서유기2'
# 은지원에게도 끊임 없이 묻는 재현..."왜 안돼요? 힘들어요?"
tvN '신서유기2'
# 궁금한 것 많던 재현에게 진심으로 조언해 주었던 인생 선배들...
tvN '신서유기2'
강병훈 기자 kangb@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