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우)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지영 기자 = 배스킨라빈스의 '캡틴 아메리카' 아이스크림은 사실 마블의 '캡틴 아메리카'를 본 딴 것이 아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 SNS에는 영화 '시빌워' 개봉에 맞춰 배스킨라빈스가 출시한 '캡틴 아메리카' 아이스크림의 진실(?)에 대한 공방이 오가고 있다.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과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이 믹스된 해당 아이스크림은 파란색 옷을 입고 빨간 줄무늬가 그려진 방패를 들고 싸우는 '캡틴 아메리카'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하지만 한 누리꾼은 해당 아이스크림의 전체적인 색감이 '캡틴 아메리카'보다는 '비전'과 더 비슷하다고 주장했다.
누리꾼의 말대로 해당 아이스크림은 빨간 얼굴에 파란 몸을 가지고 있는 비전과 더 흡사해 보인다.
이를 본 다른 누리꾼들은 아이스크림 중간중간 들어있는 화이트 프레첼볼도 사실은 비전의 이마에 박혀있는 '인피니티 스톤'을 표현한 것 아니냐는 의견을 덧붙였다.
소름 돋을 정도로 '비전'과 비슷한 '캡틴 아메리카' 아이스크림에 누리꾼들은 "배라의 고도의 노이즈 마케팅이다"라며 즐거워했다.
베라 시빌워아이스크림 캡틴+아이언맨이라서 색조합이 저런가? 싶었는데 비전을 표현했다고 하는쪽이 더 설득력 있겠다. pic.twitter.com/dfAUe4VfY2
— 부랑 (@Bu__cky) 2016년 5월 5일
김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