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소영 기자 = "피부 걱정은 라네즈 워터뱅크에게 맡기고 마음 놓고 여러분의 생활을 즐기세요".
지난 19일 라네즈 워터뱅크 바른생활 샘플링 응원단들이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광화문으로 나섰다.
그녀들은 '스트레스 타파!', '하루하루가 즐거울 거에요!' 등이 쓰인 피켓을 들고 상큼 발랄한 목소리로 구호를 외치며 조용한 거리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뿐만 아니라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상해버렸을 직장인들의 피부를 위로하기 위해 '워터뱅크 젤 크림' 샘플을 선물로 나눠줬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은 피부 스스로 수분을 생성시키도록 돕는 젤 타입의 수분 크림으로, 주변의 수분까지 피부로 끌어당겨 빈틈없는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워터뱅크 바른생활 응원단 샘플링 응원단의 활동은 4월 마지막주 까지 상시로 계속되며, 이는 라네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또 오는 22일까지 워터뱅크 바른 생활로 가장 이루고 싶은 일에 투표를 해주면 추첨을 통해 총 20여명에게 워터뱅크 젤 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라네즈는 K뷰티를 전 세계에 전파하기 위해 22일 서울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싱가폴, 중국, 캐나다 등 11개의 도시에서 라네즈 워터뱅크를 주인공으로 한 글로벌 로드쇼 '뷰티로드'를 릴레이로 개최할 예정이다.
전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