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공식 페이스북
[인사이트] 나현주 기자 = 봄나들이 가는 소녀들의 발걸음을 더욱 가볍게 해줄 핑크핑크한 운동화가 등장했다.
지난 4일 슈즈 편집샵 폴더(FOLDER)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슈즈 브랜드 치스윅(CHISWICK)과 손잡고 콜라보 운동화 시즌2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나온 신제품은 '봄' 하면 떠오르는 컬러인 핑크와 아이보리가 어우러져 발랄하고 화사한 느낌을 강조했다.
핑크 컬러는 살짝 톤 다운시켜 너무 튀지 않는 데다 밋밋할 수 있는 코디에 포인트가 될 수 있어 데일리 슈즈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또한 옆면·뒷면에 깔끔하게 새겨진 치스윅 로고도 이 운동화의 소장가치를 더하고 있다.
7일 폴더 마케팅팀 관계자는 인사이트에 "1차 온라인 한정 판매는 15분 만에 완판됐고, 2차 판매는 오는 9일 오전 11시에 전국의 폴더 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정돼있다. 매장별로 넉넉지 않은 수량이 입고되기 때문에 한 번 더 조기품절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아직도 꽃놀이 코디를 정하지 못해 고민이라면 봄을 한가득 머금은 이 운동화를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한편 치스윅은 제품마다 예쁜 색감으로 주목 받는 브랜드로, 지난해 치스윅 X 폴더 콜라보 운동화 시즌1은 전국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폴더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