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드라마 같이 찍다 실제 연인이 된 스타 커플 8쌍

나무엑터스, 스토리온


[인사이트] 최희나 기자 =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이 드라마에서 인연을 맺은 뒤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면서 같이 드라마를 찍다 커플이 된 스타들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28일 양측은 주상욱, 차예련이 드라마 '화려한 유혹' 종영 후 최근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처럼 연예계에는 드라마에서 인연을 맺은뒤 연인으로 발전한 스타 커플들이 있다. 일부 커플은 꾸준히 사랑을 키워오다 결혼에 골인했다.
 
함께 드라마를 찍다 실제 연인이 된 연예계 커플을 모아봤다. 

 

1. '화려한 유혹' 주상욱·차예련

 


MBC '화려한 유혹'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방송 이후 좋은 감정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2. '블러드' 구혜선·​안재현

  

KBS 2TV '블러드'

 

구혜선과 안재현은 지난해 4월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블러드'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양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블러드' 종영 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3.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지성·​이보영

  

Instagram 'hoyatoya'

 

지성과 이보영은 2004년 방영된 SBS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서 첫 인연을 맺은 후 2007년 연애를 시작했다.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은 2013년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슬하에 딸 지유 양을 두고 있다.

 

4. '꽃미남 라면가게' 이기우·​이청아

  

Instagram 'leechungah', Instagram 'lee_kiwoo'

 

이기우와 이청아는 2011년 tvN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함께 연기호흡을 맞췄다.

 

친한 오빠동생 사이였던 두 사람은 연예인 스키팀 A11 멤버로 함께 스키를 타면서 관계가 발전해 2013년 초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5. '인연 만들기' 기태영·​유진

  

Instagram 'eugene810303', 여성중앙

 

기태영과 유진은 2009년 방송된 MBC '인연 만들기'에서 인연을 맺어 2011년 웨딩마치를 올렸다.

 

현재 기태영은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딸 로희 양과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6. '잉여공주' 온주완·​조보아

 

연합뉴스

 

온주완과 조보아는 2014년 8월 방송된 tvN 드라마 '잉여공주'를 촬영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친분을 이어오다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한 뒤 지난해 2월 말부터 열애를 시작했다.

 

7. '호박꽃 순정', '내 손을 잡아'​ 박시은·​진태현

  

Facebook '진태현'

 

박시은과 진태현은 2010년 SBS '호박꽃 순정', 2014년 MBC '내 손을 잡아'에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식을 올렸다.

 

8. '투윅스' 박하선·​류수영

 
연합뉴스



박하선과 류수영은 2013년 방송된 MBC '투윅스'에 출연 당시 좋은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오다가 2014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드라마 속에서 두 사람은 결혼을 약속했음에도 이뤄지지 못했지만 실제 커플이 되면서 팬들을 놀라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