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이니스프리, 봄 맞이 노세범 한정 특별 에디션


Instagram, 'saakang', 'ciel8898'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번들번들한 얼굴을 뽀송뽀송하게 만들어주는 '노세범 파우더'가 사랑스러운 모습을 입은 패키지로 돌아왔다. 

 

28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에서는 화려한 10가지 컬러 케이스에 색다른 메시지가 적혀있는 '노세범 파우더' 인증샷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사진 속 노세범 파우더에는 '네가 최고야', 'GOOD LUCK', '정말 고마워', 'BEST FRIEND FOREVER', '넌 너무 예뻐', '모두 이루어져라', '우린 찰떨궁합' 등의 문구가 파스텔톤 케이스에 새겨졌다.

 

평소 노세범 파우더는 얼굴의 유분뿐만 아니라 찌든 앞머리에 사용하면 찰랑이는 머릿결로 돌려줄 정도로 기름기를 잘 잡아줘 뭇 여성들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Instagram, 'loveeachdayj'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색을 너무 예쁘게 잘 뽑았다"면서 "어떤 걸 살지 고민된다"고 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SNS에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해당 제품에 대해 이니스프리는 인사이트에 "실제 해당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오는 4월 1일부터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한정판 노세범 파우더를 판매한다"고 답했다.

 

봄이 온 듯한 화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노세범 파우더'는 매장마다 공급되는 수량이 달라 조기 품절 될 수 있으니 사전에 전화를 하고 방문하길 바란다.

 

윤혜경 기자 heak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