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웨딩싱어즈>
— 무한도전 (@realmudo) 2016년 3월 22일
멤버들이 팀을 결성, 결혼식의 감동을 더해줄 '축가'와 서프라이즈 한 선물을 드립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님의 소중한 사연을 받습니다https://t.co/NNHinGkJBD pic.twitter.com/1sPwhBJj8t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무한도전 멤버들이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결혼식 축가에 나선다.
22일 MBC '무한도전' 제작진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멤버들이 팀을 결성해 결혼식 감동을 더해줄 축가와 서프라이즈 선물을 드립니다"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깜짝 서프라이즈 축가 무대를 꾸미고 있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제작진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님의 소중한 사연을 받습니다"라며 축가 신청서도 함께 공개했다.
신청서에는 신청자 연락처와 신랑 신부의 이름, 연애 기간, 결혼 예정일, 사연을 신청하게된 이유 등을 적으면 된다.
무한도전 멤버들이 직접 예비 신랑 신부의 결혼을 축하해주기 위해 축가 불러주기 특집을 준비한 것은 시청자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를 접한 사람들은 "대박 내 결혼식에 와줬으면" "지금 당장 달려가 신청해야지" 등의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