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따껌 이벤트 홈페이지
입이 심심하거나 입안이 찝찝할 때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껌'이다.
'껌'은 씹는 재미는 기본이며 풍선껌 크게 불기 등 입을 즐겁게 하는 제품으로 인기다.
그런 가운데 '왓따껌'과 네이버 웹툰 1위 '외모지상주의'가 콜라보한 이색 껌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왓따껌X외모지상주의' 껌안에는 35종의 웹툰 캐릭터 짤방 껌종이가 들어있어 씹는 재미만큼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웹툰의 주요 독자층인 10대들 사이에서는 이 캐릭터 짤방 껌종이들을 모으는 것이 유행이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왓따껌'은 최근 남다른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누리꾼들의 더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일명 '짤'과 '드립'이 난무하는 이벤트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왓따껌x외모지상주의' 이벤트는 두가지다.
왓따껌 #짤이왓따 페이스북 이벤트 이미지
첫번째 이벤트는 이름부터 흥미로운 '외모지상주의X왓따껌난수번호' 이벤트다.
왓따껌을 개봉하는 부분의 안쪽을 보면 빨간색 테이프가 있다.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테이프에 적혀있던 인증번호를 입력만 해주면 된다.
'외모지상주의X왓따껌난수번호'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아이패드, 슈어이어폰, 아보키 짤 티셔츠, 왓따 기프티콘 등을 받는다.
두번째 이벤트는 참가자들이 외모지상주의X왓따껌을득템하여자랑을 하거나, '드립력(애드리브+력(力)'을 뽐낼 수 있는 '#짤이왓따' 이벤트다.
왓따껌과 함께 사진을 찍거나, 껌 속에 있는 빈 말풍선내포지에드립을 작성하여 #짤이왓따 와 #껌스타그램두가지 해시태그를 넣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완료가 된다.
#짤이왓따 이벤트는 페이스북에서도 진행 중이다. 인스타그램과 같은 방법으로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를 달아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참여완료가 된다.
다만 이벤트 내용과 어긋나거나 선정적인 내용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시 애플워치와 픽시자전거, MCM 백팩, 롯데월드 연간회원권 등을, 페이스북에서 참여 시 아이워치, 닥터드레헤드폰/롯데리아유러피안버거세트 10장 등 10대들의 워너비경품들을 받을 수 있다.
누리꾼들은 저마다 맛깔나는 드립력으로 참여하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하고 있다.
현재 많은 누리꾼들도 이벤트에 참여한 뒤 당첨자 발표 날짜가 빨리 다가왔으면 좋겠다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