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달콤살벌한 '사랑꾼' 개그맨들의 럽스타그램 3

인사이트(좌) Instagram 'kmg2604' / (우) Instagram 'kumajaewoo'


[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개그맨들이 애인 혹은 아내를 사랑하는 방식은 모두 제각각이지만 그들의 SNS를 보면 하나의 공통점이 존재한다.


바로 상대방에 대한 '사랑'이 넘쳐흐른다는 것이다. 이들은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애정을 거침없이 표현하며 우리에게 행복한 미소를 선사한다.


달콤하게 때로는 살벌하게 어떨 때는 엉뚱하기만 한 그들의 인스타그램 속 러브 스토리를 모아봤다.


1. 김민기♥홍윤화


개그맨 김민기는 개그우먼 홍윤화와 7년째 알콩달콩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7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SNS를 통해 홍윤화를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그의 달콤한 멘트들을 모아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mg2604'


2. 강재준♥이은형


올해 초 10년 열애 끝에 동료 개그우먼 이은형과 결혼식을 올린 개그맨 강재준은 달콤살벌한 '럽스타그램'으로 누리꾼들에게 연일 화제다.


이들 부부는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로의 엽기적인 사진과 영상을 게재하며 유쾌한 신혼 생활을 즐긴다.


달콤을 넘어 살벌함까지 느껴지는 아내에 대한 강재준의 복수극들을 소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aejunkang'


3. 김재우♥조유리


김재우는 아내에게 당한 귀여운 일화를 재치있는 입담으로 SNS에 담아내며 주목받았다.


그의 '남자의 길'과 '카레' 시리즈는 연일 누리꾼들에게 회자되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아내에게 매일 '놀림' 당하는 귀여운 김재우의 굴욕 스토리를 구경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umajaewoo'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