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혼밥족의 지침서 '식샤를 합시다' 시즌3로 돌아온다

인사이트tvN '식샤를 합시다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혼자 밥먹는 사람들(혼밥족)의 지침서' tvN 인기 시리즈 '식샤를 합시다'가 시즌3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1일 tvN 측 관계자는 "'식샤를 합시다' 시즌3를 제작하는 것이 맞다"며 "제작은 확정됐지만 편성 시기, 캐스팅은 미정"이라고 공식 밝혔다. 

 

'식샤를 합시다'는 혼자 사는 남녀의 음식 라이프를 중심으로 소소한 일상을 다룬 드라마로 1인 가구가 많은 요즘 우리 생활을 소재로 만들어 시청자들에게 많은 공감을 받았다.


지난 2013년 방송된 '식샤를 합시다' 시즌 1은 윤두준, 이수경을 주인공으로 호평에 힘입어 2015년 시즌2가 제작됐다.


인사이트tvN '식샤를 합시다'


시즌2에서는 윤두준, 서현진, 권율이 호흡을 맞췄으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 스핀오프 버전인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와 술 버전의 스핀오프라 할 수 있는 '혼술남녀'가 탄생해 큰 인기를 끌었다.


시즌1부터 구대영 역을 지켜온 윤두준이 시즌3에서도 그대로 캐스팅될지가 최대의 관심사다.


특히 시즌2에서 서현진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그의 캐스팅 여부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tvN '식샤를 합시다2'


이와 관련 윤두준의 소속사인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식샤를 합시다3' 제작 소식만 전해들었을 뿐 공식적으로 출연 제의를 받은 것이 없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시놉 등 제대로 전달받은 것이 없어 현재 검토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고 말했다.


그동안 '식샤를 합시다'를 통해 남다른 먹방을 선보였던 윤두준이 과연 시즌3에도 합류해 돌아올 수 있을까.


한편 '식샤를 합시다3'는 전작인 시즌2를 연출했던 최규식 PD가 다시 연출을 맡을 예정이다.


인사이트tvN '식샤를 합시다2'


스위스 여행 중 '컵라면' 먹방 선보인 '식샤님' 윤두준 (영상)'식샤님' 가수 윤두준이 폭풍 같은 컵라면 먹방을 선보여 보는 이들까지 군침이 돌게 만들었다.


디지털뉴스팀